9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는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6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 몰이 하고 있는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엑소-K, 엑소-M 뮤직비디오 조회수 합산 수치)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한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직접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전했다.
1.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컴백쇼 백 스테이지 등 무대 밖 엑소의 모습은?
'뜨거운 순간 엑소' 1화에서는 '중독'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8000여명의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컴백쇼 백스테이지 모습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뮤직비디오 촬영장 대기실에서 엑소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그리고 엑소가 직접 전하는 안무 포인트 등 깨알 재미가 여과 없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2. 글로벌 아이돌 EXO의 생생한 한-중-일 활동 모습
엑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석권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엑소의 국내활동뿐 아니라 중국에서 진행된 성룡 자선 콘서트, 10만명과 함께 한 일본 팬 이벤트 현장 등 글로벌한 그들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생생하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성룡, 왕리홍, 주걸륜과 엑소의 깜짝 만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쏟아진다.
3. 엑소 멤버 12인 12색 개성 듬뿍!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평상시 모습은 어떨까. 엑소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밀착 취재하는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시크돌' 세훈, 천방지축 '비글돌' 찬열 등 그간 방송이나 무대에서 쉽게 알 수 없었던 멤버 각각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