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홈보이 페스티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11 09: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LG유플러스]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홈보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케이스와 세계 명화 이야기 40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세계명작 위인전 등 약 2,000여권의 동화를 한글, 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 동화’에 △엄마랑 아빠랑 동화 △힐링 동화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엄마랑 아빠랑 동화’를 통해 가정에서 부모가 직접 동화를 녹음해 내용에 맞춰 부모의 음성으로 동화책을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힐링 동화’를 통해 숙면, 집중력 및 지능 향상 등 두뇌에 도움을 주는 음원을 동화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34가지 악기연주 놀이로 EQ 개발에 도움을 주는 ‘딩동이와 악기놀이’ 서비스도 음악을 들으며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동요 연주’ 기능을 추가했다.

한편 31일까지 월 9000원의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나 월 1만 1천원의 슈퍼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홈보이 G 패드 고객에게는 인기 개그맨 염경환과 아들 염은률이 읽어주는 세계 명화 QR북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40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가 새겨진 G 패드 전용 친환경 젤리 범퍼도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인원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Pad를 가족의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대상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 범퍼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보이는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 및 직영점 또는 콜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