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친환경 객실 '프레시 콘셉트룸'을 오는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글러스 하우스에 단 1개의 객실로 운영되는 이 룸은 친환경 마감재와 항균 벽지, 피톤치드 편백나무 타일로 꾸며졌다.
항균 매트리스 커버와 독일 기술이 집약된 ‘나노드론’ 공기 청정기를 사용해 쾌적한 느낌을 준다.
프레시 콘셉트 룸을 이용할 수 있는 ‘프레 저니’ 패키지에는 웰컴 드링크로 미나리, 케일, 방풍, 샐러리, 사과 등 10종 이상의 재료가 함유된 디톡스 음료가 제공된다.
곡물 빵, 저지방 우유, 귀리 현미죽, 친환경 샐러드와 석류 드레싱, 무항생제 유정란으로 조리한 계란요리, 유기농 당근주스가 인 룸 조식으로 제공된다.
특별 혜택으로 라이프센터 ‘차움’ 수면 클리닉에서 진행하는 수면 건강진단(20명 한정)과 차움 파워내핑 프로그램 우대권을 증정한다.
주말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선 50년만에 오픈 되는 숲 ‘워커힐 시크릿 가든’에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주말 슬로 트레킹’을, 매주 금요일에는 힐링 요가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패키지 가격은 27만62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한편 더글러스의 5개 일반 객실에는 ‘나노드론’ 공기 청정기와 항균 베개, 항균 매트리스가 공통적으로 비치돼 있다. (02)2022-0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