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5월 1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속담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티베트 속담입니다.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 라는 속담인데, 어떠신가요? 티베트 사람들은 마음의 평화를 가장 큰 행복으로 믿는다고 합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은 어떤 걱정을 하며, 또 여러분의 행복은 어디에 있는지 한번 되돌아보는 게 어떨까요?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74년생입니다. 오늘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걷다가도 돈을 주울 수 있는 하룹니다. 무엇이라도 시작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말띠 1966년생입니다. 오늘은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는데요. 당황하지 말고 행복하게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의리의 아이콘이죠? 요즘 대세인 으리으리하신 이분! 배우 김보성씨가 바로 66년 말띠인데요, 얼마 전엔 “비락식혜” 광고를 찍으셨는데, 유투브에서 그 조회수가 3일 만에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광고 시장도 ‘의리’ 하나로 접수하셨는데, 김보성씨, 오늘은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 부탁드리고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무슨 일이든 계획대로 밀고 나갈 경우 금전적 손실이 예상됩니다. 융통성과 요령이 필요한 하루 되겠습니다.
두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오늘은 바로 정면으로 화가 찾아옵니다. 하지만 아무리 피하고자 해도 그 화가 계속 따라 다닐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건강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말이 필요 없이 당장 휴식을 가져야 합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악역전문 배우지만, 늘 주연보다 빛나는 명품조연이죠? 배우 정웅인씨가 바로 71년 돼지띠입니다. 또한 정웅인씨의 큰딸 세윤 양은 어린 시절부터 한국의 ‘수리크루즈’로 유명했었는데요, 지난 일요일, MBC 예능 ‘아빠어디가’에 합류해 비타민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웅인씨, 오늘은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오늘만큼은 휴식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5월 1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벌써 5월 중순입니다. 연휴기간이 많아서 일상으로 돌아온 게 더 아쉽고 지루할 수도 있는데, 하지만 인생은 매일 매일이 모험이고 우리를 더욱 성장시키는 여행이라고 하죠? 지금은 지루하더라도 오늘 오후엔 예상치 못한 즐거운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모두 힘내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니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 동안 돌보지 못한 몸에 투자하라.
소띠: 경쟁을 하게 되더라도 대립보다는 타협과 서로에 대한 조화가 후에 상대방은 물론 당신에게도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이다.
호랑이띠: 자신의 일보다 집안일에 신경 쓰는 게 집안 뿐 아니라 오히려 훗날 당신의 앞날에 더욱 유리 할 것이다.
토끼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용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뱀띠: 어려운 일에 처한 상황이라면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정신력이다.
말띠: 오늘의 결정은 먼 미래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보고 결정함이 옳고 남의 손 보다는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게 더욱 성공 확률이 높다.
양띠: 새로운 일이 있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시도하도록 하고, 답답한 일이 있다면 그때 그때 풀어버리면서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원숭이띠: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란 말을 상기해야 한다.
닭띠: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개띠: 당신 앞에 처해 있는 어떤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자신의 신변이나 주변부터 정리하는 게 좋다.
돼지띠: 말로 열 번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는 게 상대방에게 더 큰 믿음을 줄 수 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으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