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캠프모바일의 ‘밴드 게임’이 사전 예약 이벤트를 끝내고, 캐쥬얼 게임 중심의 1차 출시작 10종을 12일 공개했다.
캠프모바일은 ‘밴드 게임’ 출시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http://band.us/event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밴드 게임을 1종만 다운로드 받아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료 스티커가 지급되며, 선착순 3만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선물의 행운을 제공한다.
5종 이상의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5를 선물한다. 특히 게임 설치 시 개별 게임 팬 팬드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데, 원하는 팬 밴드에 가입해 게임 노하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서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밴드 게임’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건수는 3일 만에 25만건을 넘어서는 등 모두 75만여 건을 넘어서며 성황리에 종료된바 있으며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게임 개발사들이 게임을 직접 등록할 수 있는 제휴 공간인 밴드 파트너스 페이지를 개설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밴드 게임’은 5월말 2차 출시 게임 론칭을 목표로 개발사와 협의 중이며, 오는 6월부터는 개발사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