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로즈데이 러블리하게 때론 섹시해 보이고 싶은 메이크업 영상 화제…로즈데이 입술은 핫핑크 틴트 사용해서 페일하게 마무리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꽃처럼 러블리하게 때론 섹시해 보이고 싶다면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시도해보자.
하지원, 신세경, 김효진 등 여배우들의 헤어, 메이크업샵으로 유명한 ‘김활란뮤제네프’에서 내 남자친구를 설레게 할 로즈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로즈데이를 맞아 BASE 먼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기초 단계에서 수분감을 충분히 채워주며 꼼꼼하게 바른다. 다음으로 가벼운 CC크림을 발라 투명하면서도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리해 준다.
EYE 다음 단계로 포인트가 되는 로즈데이 아이메이크업에서는 핑크 컬러의 섀도우를 사용해 베이스로 전체를 은은하게 펴 발라준 뒤 버건디 컬러의 포인트 섀도우 컬러를 사용해 속눈썹 가까운 부분부터 퍼져 나오듯 그라데이션을 시켜준다.
이 때 눈꼬리 부분에 한번 더 터치해서 깊이감을 더해준 뒤 레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메꿔 또렷한 로즈데이 눈매를 완성한다.
CHEEK 치크는 크림 타입 핑크 블러셔로 살짝만 발라 촉촉하면서도 색감이 베어 나오는 듯 정도로만 표현하고 아이브로우 역시 진하지 않게 최대한 눈썹의 형태를 살려 틀을 잡아주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LIP 마지막으로 입술은 핫핑크 틴트를 사용해서 입술 중앙에 바른 뒤 면봉을 사용해 유분을 잡아준 뒤 매트하고 누디한 컬러의 립을 덧발라 전체적으로 페일하게 마무리하면 은은한 핑크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김활란뮤제네프 소영 실장은 “베이스는 최대한 깨끗하게 해주고, 볼과 입술 부분에 수줍은 듯 불게 물든 장밋빛 컬러를 더해주면 사랑스러운 로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