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15일부터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력을 집대성해 약 2년 간 개발해 온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과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그리고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내세워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사전 신청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 사전신청 등록 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이와 함께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신무’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을 지원하며, 카카오톡 추천 메시지 발송 이벤트를 통해 태블릿PC와 스마트패드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실감나는 액션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갖춘 ‘신무’는 5월 중 출시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 소개 및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shinmoo.asp?tab=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