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제로투세븐 토미티피는 '출산준비 알뜰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토미티피 출산준비 알뜰 패키지'는 아기의 첫 수유에 꼭 필요한 수유용품인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 (260ml/1단계 젖꼭지 포함) 2개, 2단계 및 3단계 젖꼭지(각 2입), 젖병&젖꼭지 솔로 구성됐다.
1~3단계 젖꼭지가 포함돼 아이의 월령별 성장 단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구성해 합리적이다.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은 엄마 가슴을 닮은 젖꼭지가 모유수유 느낌을 그대로 전하기 때문에 유두혼동 없이 혼합수유가 가능하며, 영국 특허 배앓이 방지 밸브가 장착돼 젖꼭지를 통해 유입되는 헛공기의 양을 최소화, 수유 후 생길 수 있는 아기 배앓이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담당자는 "초보엄마와 지인 선물용으로 신생아용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수유용품은 구입하기 어려운 아이템 중 하나"라며 "첫 수유에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구성, 정상가의 40% 할인가로 제공하는 알뜰 패키지는 합리적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미티피 출산준비 알뜰 패키지'는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및 알퐁소 매장에서 한정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