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한샘은 오는 17일 CJ오쇼핑에서 클래식 부엌가구 '베니스크림'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7일 오전 8시 2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에서 판매된다.
베니스크림은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크림 컬러와 독특한 조립방식의 이태리 직수입 도어를 사용해 부엌가구만으로도 품격있는 부엌을 꾸밀 수 있어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베니스크림의 클래식한 이미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기기와 액세서리 일체를 모두 클래식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격은 상·하부장과 쿡탑, 후드, 싱크볼, 액세서리 등 부엌에 들어가는 기기 일체에 2.4m(18평형) 239만원부터 5.6m(40평형 후반) 499만원까지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ARS 3만원 할인, 일시불 7% 할인, 무이자 최대 12개월 할부를 적용할 경우, 최대 약 37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샘 직수형 정수기를 증정하고, 한샘 홈쇼핑 방송 최초로 부엌 상부장 아래 장착할 수 있는 디지털 라디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베니스크림은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유럽풍 이태리 직수입 도어를 사용한 클래식 스타일 부엌가구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에는 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