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대구에서 세번째 현장 테스트 진행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준비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를 체험할 수 있는 비공개 현장 테스트가 오는 24일(토) 대구 광역시에서 열린다.

서울, 부산에 이어 세 번째로 마련한 이번 테스트는 오는 24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구 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C&C PC 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22일(목) 오후 5시까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테스터 모집 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event/201405_fgt/)에서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은 신청자들 중 120명을 선발한 뒤 개별적으로 연락해 테스트의 세부 내용과 참가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 이용자들을 만나면서 보다 완벽한 출시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대구에 이어 광주 지역에서도 테스트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앞서 실시한 여러 형태의 소규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로부터 ‘자유도 높은 액션’, ‘다양한 캐릭터의 전략적 활용법’ 등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비공개 현장 테스트 및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