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가 6월 8일까지 회원제 eBook 서비스 sam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계문학 100권과 전용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100권의 세계문학은 조지 오웰의 <1984>, 빅토르 위고의 <레 미제라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글판/영문판이 각 50권씩이다. 세계문학은 신규회원뿐만 아니라 기 가입한 회원들 모두 다운로드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내 sam 회원 가입 시 sam 전용 단말기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14만9000원 정가가 7만원으로 할인되며, 사실상 반값 이상의 구매 혜택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IxRkPl)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교보문고는 sam 서비스를 잘 몰라 망설이는 독자들을 위해 서비스 체험권을 제공한다. 체험권을 다운로드 받으면 지정된 샘플책 12권 중 3권을 골라 일주일 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다. 체험할 수 있는 책들은 <노예 12년>,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 등과 같은 인기 베스트셀러 위주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7duCwL)을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