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 출시 예고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를 5월 30일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C-Lab은 삼성전자가 창조적으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임직원의 역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도입한 새로운 방식의 혁신 조직으로,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에게 독립된 근무공간과 자율적인 근태 환경, 파격적인 성과 보상을 제공함은 물론 건설적인 실패를 용인 및 배려하는 제도이다.

이번에 출시할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은 C-Lab의 3호 과제로, 2012년 11월부터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직원들이 모여 완성한 게임이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게임 운영 및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2D 액션 RPG로, 일정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수의 몬스터를 빠르게 물리치면 되는 쉽고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다. 기사, 무도가, 마법사, 닌자 등 8가지 직업으로 분류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각자의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을 통해 경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보상으로 게임 캐시인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5/heroes_classic_pr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