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바닥재, 블로그에 덧글 남기면 시공비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23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음진동 전문기업 트리즈, 착한 할인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4살 짜리 아들을 둔 주부 김 씨는 뛰지 말라는 잔소리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동안 수차례 아이가 뛰지 못하게 해달라며 찾아온 아래층 이웃의 눈치를 살피느라 자라나는 아이를 꼼짝 못하게 묶어두게 되는 김 씨의 마음도 편치만은 않다.

최근 우연히 알게 된 층간소음 전용 바닥재 ‘쿵쿵제로’를 시공한 후 김 씨는 무거웠던 마음의 짐을 털어버리게 됐다. 소음진동 전문기업 ‘트리즈’가 개발한 친환경 층간소음 바닥재 ‘쿵쿵제로’는 뛰어난 방음효과와 거실 전체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층간소음 매트와는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쿵쿵제로는 현재 블로그(http://blog.naver.com/anzway1970) 이벤트 게시판에 덧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된 비용으로 친환경 층간소음 바닥재 ‘쿵쿵제로’ 매트를 시공해주는 ‘착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층간소음 갈등으로 인한 끔찍한 사건, 사고가 속출하고 있다. 쿵쿵제로가 더 이상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불화 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쿵쿵제로는 강화마루형 구조와 장판형 구조 중 선택해 시공할 수 있으며 가구나 무거운 물건에 오래 눌려 있어도 복원력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시공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기존 실내 바닥에 손상을 입히지 않으며 이사할 때 쉽게 가져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뛰어난 층간소음 방지 효과는 쿵쿵제로 매트 재질 간의 과학적인 조합에서 비롯된 것이다. ‘순간충격음(Impact noise)’를 완충시키는 표면부의 완충재는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도록 밟았을 때 너무 푹신하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로 제작했다. 내부로 전해진 소음에너지는 또 한번 완충재와 공기층을 지나 흡음효과가 탁월한 마지막 완충재가 충격음을 저감시키는 원리다.

몸에 좋은 황토 성분을 함유해 소비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쿵쿵제로 매트는 미국 소음 진동 전문 기업 PABCO사의 콰이어트 글루(QUIET GLUE)를 사용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를 첨가하지 않으면서도 높은 접착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바닥면의 습기도 원천 차단해 곰팡이 발생을 미연에 방지했다.

소음방지 매트, 소음방지 바닥재 쿵쿵제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공 문의는 트리즈 홈페이지(http://kkzero.co.kr) 또는 전화(1566-9667)로 문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