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준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EF 렌즈의 글로벌 누적 생산 1억 대 돌파를 기념해 '캐논 L 렌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23일 사이에 L렌즈 중에서 1종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 해당 제품은 초광각 렌즈 EF 14mm F2.8L II USM에서부터 망원 줌렌즈 EF 28-300mm F3.5-5.6L IS USM까지 L 시리즈 렌즈 15종이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구매한 렌즈 모델에 따라 모니터 색상 교정 장비 스파이더4 프로,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렌즈 전용 제습함 ADH-40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응모를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EF 렌즈 워크북이 제공된다.
포토갤러리 이벤트는 정품등록을 완료한 이벤트 대상 L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7월 13일까지 캐논 홈페이지 내 '포토갤러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캐논은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 20만원 상당 가족 호텔식사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