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공성대전 ‘마이군주’ 정식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28 16: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이군주’가 28일,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의 디펜스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화면에서 직접 ‘셀렉트(터치)’하고 ‘드래그’하면서 자유자재로 전투를 지휘하는 것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짜릿하고 쫄깃한 공성전의 즐거움을 손끝에서부터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국내 성우들의 유머러스 더빙이 더해져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유쾌하고 해학적인 재미도 누릴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의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화)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지의 대표 미녀인 초선, 대교, 견희 중 최고의 미녀 1명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45명에게는 2인 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셀렉트’와 ‘드래그’ 기능을 활용한 퍼즐 맞추기 이벤트로, 퍼즐을 완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스 터치펜과 문화상품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섯 번째 챕터인 ‘관도전투’ 혹은 여섯 번째 챕터 ‘적벽대전’을 완료한 다음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0명에게는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던전 달인 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일러스 터치펜 혹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마이군주’는 이번 주 5월 31일(토)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인기 BJ ‘이초홍’과 함께 하는 유저 쇼케이스를 실시하며, 이를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실시간 중계한다. 이번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http://me2.do/x2d76Gw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