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데이터로밍무제한’과 같이 가입한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로밍할인 2만원권’은 기본료 2만원(부가세 별도)의 정액할인형 상품으로 3만원만큼의 음성로밍 서비스를 중국, 미국, 일본, 브라질 등 2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일로부터 14일 동안 이용 가능하며, 제공 국가의 음성 요율에 따라 차감된다. KT는 타사와 다르게 음성 발신뿐만 아니라 음성 착신 및 문자 발신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6월 2일부터 6월 15일까지 ‘음성로밍할인 2만원권’과 1만원으로 전세계 주요국가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이터로밍무제한’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5000원 로밍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쿠폰을 등록하면 다음달 요금에서 5000원 할인 된다.
음성로밍할인 2만원권 신청 및 로밍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KT 로밍 고객센터 1588-0608(유료) 또는 공항 로밍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6월 황금 연휴 시즌부터 여름 휴가 시즌까지 KT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