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이사만루2014 KBO’, ‘FA시스템’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29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인기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4 KBO’에 ‘FA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FA시스템’은 레전드 선수 카드를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로 최저 입찰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저 입찰제’란 선수 카드 입찰에 참여한 유저들 중 가장 최저가로 단일 입찰한 1명에게만 지급되는 방식을 말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유저들의 최고급 선수 영입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게임빌은 더불어 게임 내 아이템 카테고리 및 UI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사만루2014 KBO’는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시리즈 브랜드로 출시 이래 국내 구글 플레이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풀 3D 실사 야구 게임답게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 바운드는 물론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싱크로율 100%에 가깝게 구현해 냈으며, 다이빙 캐치, 주자 리드까지 추가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이 다양한 야구 게임으로 국내∙외 모바일 스포츠 게임 시장을 공략 중인 가운데, 특히 수시 업데이트 등 장기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앞세워 스테디셀러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