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에서 ‘시즌2 사전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지난 5월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여름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두 번째로,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6월 30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MR 등급의 ‘순애형 색동’ 1장을 모두 지급한다. 이 카드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제공된다. 또한, 5월 31일과 6월 1일에는 ‘AP, BC 무한 회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AP와 BC가 매우 빠르게 회복 돼, 지속적으로 비경 탐색 및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2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무료 선물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2번의 뽑기 기회를 제공해, MR 등급의 ‘우렁각시’ 카드는 물론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 ‘얼티밋 치아리’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
이밖에, 유저들끼리 전투를 벌이는 ‘쁘띠 아서 콜로세움’을 비롯해 낮은 등급의 카드를 높은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초진화 합성’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 정다운 PM은 “밀리언아서 시즌2에 앞서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