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성록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http://youtu.be/XEpJ0u_bZVQ)을 공개했다.
홍보 영상에는 신성록이 ”또 가게 확장을 하는 거야?”라고 말하고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파티 타임을 실제로 춤을 추며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신성록 홍보 모델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성록이 등장하는 광고 속에 숨어 있는 쿠폰번호를 찾아 게임에 입력하면 캐릭터 꾸미기에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뽑기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28일간 출석하면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신성록을 단골 손님으로 영입할 수 있고, 빙고 게임을 하면 요리 판매가 즉시 완료되며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성록 CF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캐릭터 인형 20개와 비밀 쿠폰 200개를 증정한다.
이번 신성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