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병진 기자 =대구은행은 2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Jump Together! 하계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중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의 외화 환전 및 송금, 여행자수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내점 고객 뿐 아니라 지난해 9월 대구국제공항에 설치한 글로벌 외화자동지급기 이용 고객도 금액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행사 대상이 되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등 1명), 기프트 카드(2등 10만원권 10명, 3등 5만원권 20명)를 지급한다.
또 기간 중 거래외국환은행 신규지정, 5000불 이상 환전, 해외 급여 송금 등의 외환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외식 상품권, 커피음료 교환권, 전통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중복 지급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유학생 지정 및 외국인 근로자 급여 신규 지정고객이 올해 12월 말까지 해외로 송금하는 경우 해외송금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은 대구국제공항 VIP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Jump Together! 하계 환전∙송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특별점포 운영, 셀프 환전ㆍ송금이 가능한 외화자동지급기 운영 등 대구은행만의 편리하고 차별한 외환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