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금호타이어는 사계절용 타이어 신제품 '솔루스(SOLUS) TA31' 출시를 기념해 6월 2일부터 7월 21일까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솔루스 TA31을 포함해 세단용 최고급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초고성능(UHP) 타이어 '엑스타 4X(ECSTA 4X)’,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이다.
금호타이어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고객들이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벤트 타이어를 4개 구입하면 해지스 골프의 고급 캐주얼 골프 티셔츠를, 2개 구입하면 라푸마의 고급 등산양말을 증정한다.
전국 금호타이어 유통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 및 일반 대리점에서 행사 타이어를 구입함과 동시에 사은품으로 교체 가능한 교환권이 증정되며, 추후 교환권의 시리얼 넘버를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m)에 등록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금호타이어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신제품 TA31은 물론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솔루스 TA31은 자사 일반 제품과 비교하여 저소음과 동급대비 마모성능, 주행성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14~18인치까지 총 39개의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됐으며, 대형·중형·소형의 차급별 특성을 고려해 인치 별로 각기 차급에 최적화된 성능을 가지도록 차별 설계됐다고 금호타이어는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