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플(대표 이인)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지난 30일 유저들과 함께 ‘넥슨 작은 책방 92호점’ 조성을 돕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 도봉구 ‘산들바람 공부방’에 설립되는 ‘넥슨 작은 책방’ 92호점 조성을 돕고자 마련됐으며, 지난 3월 게임 내 ‘희망의 별’ 이벤트를 통해 특정 목표 달성 시 사이퍼즈 운영진이 작은 책방 조성 돕기를 약속했던 공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책방 조성 현장에는 사이퍼즈 운영진과 공부방 어린이,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유저 10여명이 참석하여 책방에서 사용할 독서 노트와 책갈피 등을 만들고 책방을 꾸미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으며, 책방 조성을 마친 후에는 아이들과 한 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게임 속 작은 이벤트가 이렇게 함께하는 봉사활동 자리로 이어지게 되어 뜻깊다”며, “좋은 일에 늘 기꺼이 참여해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저희들도 더욱 앞장서서 이런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