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존경하는 17만 안동시민 여러분! 50만 안동인 여러분! 성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큰 안동, 더 좋은 미래’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린 대로 △현 도심 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하면서 도청신도시를 비롯한 동서남북부권이 균형 있게 발전하는 안동 △교육이 살아있고 안전한 복지가 실현되는 안동 △생명산업 부흥과 일자리 창출되는 안동 △미래가 있는 안동 농업 육성과 마을별 특화발전이 되는 안동 △시민불편 규제개혁과 예천공항 재가동 되고 사통팔당 도로교통망 구축이 완성되는 안동 △세계적인 역사문화도시 안동을 반드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갈등과 분열을 멀리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안동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선거를 통해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모으겠습니다. 배려로 ‘더 큰 안동’을 만들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말씀을 듣고, 시민 여러분들의 뜻을 헤아려,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위대한 안동의 역사를 쓰겠습니다.
저와 선의의 경쟁을 벌인 세 후보자님들과 그 후보들을 지지한 시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좋은 안동의 미래’를 위해 세 후보자님들의 ‘뜻과 공약’을 함께 담아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 기간 동안 저와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님들과 캠프관계자들, 새누리당 당원 동지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동과 안동시민들을 위해 眞 참되게 하겠습니다. 盡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進 미래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