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은 합리적인 가격과 초슬림, 초경량을 내세운 한경희 스팀청소기 ‘울트라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초경량 스팀청소기 ‘울트라 라이트’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 이상 경량화 된 제품이다. 1.7kg의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원터치 방식을 채택해 청소를 돕는 아이들이나 손목이 약한 주부들과 어르신들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기와 무게는 줄어들었지만 기존 제품과 동일한 99.9%의 살균 스팀 청소가 가능하다. 물통은 200ml 용량의 일체형 방식으로 슬림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순간가열방식으로 스팀 예열 시간은 30초로 줄였다.
이 외에도 슬림한 바디와 손잡이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이고 손목 부담을 최소화했다. 감각적인 LED 등으로 전원 온오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게 스팀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추성엽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스팀청소기 ‘울트라 라이트’는 쾌적한 집안 환경을 위해 매일 청소를 하는 주부들의 손목 부담을 줄인 실속 있는 제품”이라며 “그 동안 스팀청소기의 무게나 가격에 부담을 느낀 주부들이라면 ‘울트라 라이트’를 통해 성능과 가격 모두를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한경희 스팀청소기 ‘울트라 라이트’는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 및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