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09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6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꽃보다 할배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18일(수), 23일(월), 27일(금) 각각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경기에 앞서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한 뒤 예상되는 스코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각 경기 별로 스코어를 맞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모든 경기의 스코어를 맞춘 유저들은 ‘HP 슬레이트 PC’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저 멀리 브라질에서 대한민국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축구대표팀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 댓글 뿐 아니라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남겨주는 유저 여러분의 센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캐쥬얼 보드게임으로 목표금액 달성을 위해 각 블록마다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for Kakao’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4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