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버거킹 '해쉬브라운와퍼' 출시 24일만에 50만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09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버거킹은 지난 5월 16일 출시한 ‘해쉬브라운와퍼’가 출시 24일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해쉬브라운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패티와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채소에 잘게 썬 감자를 바삭하게 구운 ‘해쉬브라운’을 얹어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와퍼이다.

토마토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토마토 랠리쉬 소스와 슬라이스 치즈, 스모키향이 풍부한 본리스 햄까지 곁들여져 더욱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맛 좋고 푸짐한 와퍼의 양과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해쉬브라운의 조화로 맛과 식감 모두를 충족시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와퍼 사이즈뿐 아니라 일반 버거 사이즈로도 판매돼 청소년들을 비롯한 여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버거킹은 해쉬브라운와퍼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버거킹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모든 고객(기존 고객 포함)에게 카카오톡 쿠폰을 발송해 해쉬브라운 와퍼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해쉬브라운와퍼에 보내준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해쉬브라운와퍼 세트를 단품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쉬브라운와퍼’는 7월 1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