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2’가 10일 신규 서버 ‘알드레시아’를 오픈했다. ‘카발2’ 스토리의 중요한 세력 중 하나인 ‘알드레시아 개척 투자 협회’의 이름이기도 한 ‘알드레시아’는 ‘카발2’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첫 신규 서버로써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드레시아’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플레이어들은 이벤트를 통해 성장을 위한 추가 혜택과 캐릭터 레벨에 따른 아이템 보상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드레시아’ 서버에 접속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50% 추가 경험치와 아비스모, 던전 등 각종 점수의 3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주말 골든 타임(20시 ~ 02시)에는 경험치 100%, 각종 점수 50%로 혜택의 폭이 증가한다.
성장 혜택과 더불어 클래스별로 최고 레벨 45를 가장 먼저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최강 장비인 +7 강화 ‘악몽의 푸른 밤 방어구’와 ‘푸른 포효 무기’가 주어지며 45레벨, 4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각각 ‘고대연구소 젬’ 1종, ‘+5 강화 검은 포효 무기’ 1종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3레벨을 달성한 모든 캐릭터에게 ‘카니스 펫’이 증정되는 등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캐시 아이템 및 성장 지원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어 새로운 캐릭터 육성이 한결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2의 첫 신규 서버인 ‘알드레시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더불어 새로운 서버를 개척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도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