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셀러브리티 크루즈로 계획 중인 여행 제안서를 제출하는 응모자 중 매달 1명씩 총 5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자에게는 미화 1천 달러를 셀러브리티 크루즈 여행 경비로 지원한다.
여행 제안서는 10월 27일까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이벤트 전용 이메일(event@rccl.kr)로 상시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여행 후 개인 블로그 및 SNS 사이트에 여행 후기를 공유해야 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관계자는 “바다를 항해하는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평가받는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크루즈에 대한 꾸밈 없는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더욱 활발하게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현재 총 11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응모 방법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02-737-0003 / customer@rcc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