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26일까지 LG본사와 협업하여 IT 통합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탭북, 초경량 그램노트북, 21:9 와이드 화면을 자랑하는 씨네뷰 모니터 등 LG의 최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3% 추가할인과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25인치 씨네뷰 모니터는 7% 할인된 24만9000원에 선보이며, 초경량 그램 노트북은 6% 할인된 97만9000원에 판매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2개월에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21.5인치 일체형 PC, 초소형 모바일 프린터 포켓포토, 스마트 미니빔 프로젝터 등 IT 관련 기기들이 준비되어 있다.
스페셜 이벤트도 참여해 볼 만 하다.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여부에 상관없이 이벤트 정답을 맞춘 고객 3분을 추첨하여 LG HBS-750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 할 예정이다.
위메프 디지털 가전 최경진 MD는 “이번 ‘LG IT 통합 기획전’은 최신 IT 기기를 위메프 에서 가장 빠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 며, “앞으로 디지털 기기 이외에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상품도 최저가에 선보여 위메프를 찾는 고객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스페셜 이벤트와 LG 기획전은 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reallg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