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축구 경기 컨셉의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태극 전사들의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먼저 축구 컨셉의 양 5종(응원단 악마양, 열정의 악마양, 미드필더 축구양, 챔피언 축구왕양, 국제심판 축구왕양)과 축구공 모양의 하우스 4종(슈가 축구공 하우스, 응원단 악마양 하우스, 슈가 축구화 하우스, 슈가 글러브 하우스)을 업데이트했다.
특히 양 5종은 실제 국가대표 경기에서 사용하는 태극 전사들의 유니폼 색깔인 파란색과 흰색으로 구성하고 양이 응원나팔을 메고 있는 등 현실성을 살리면서 아기자기한 귀여움까지 더했다.
또한 축구 코너 깃발, 심판 슈가 미니어쳐, 공격수 슈가 미니어쳐, 수비수 슈가 미니어쳐, 잔디 그라운드타일도 추가해 농장을 축구 경기장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게임 안에서 특정 금액을 결제하면 챔피언 축구왕양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공식 커뮤니티에 태극 전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라클 슈가(캐시)를 지급한다. 태극 전사들이 16강에 오를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50 미라클 슈가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축구 경기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