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판도라TV는 오는 14일 오후 7시 ‘네네치킨배 블레이드 앤 소울(이하 블소)-비무제’ 결승과 15일 오후 2시 임요환vs홍진호 ‘임진록’ 이벤트 경기를 인터넷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지난 ‘블소 비무제’ 이벤트 매치에서 임요환은 둔기를 사용하는 역사라는 직업을 가진 캐릭터를 사용하며 비무제 2일차에 출전하여 당일 우승 선수에게 1판을 이기는 명장면을 연출한 바 있다. 홍진호는 맨손으로 권법을 사용하는 직업을 가진 캐릭터를 사용, 비무제 1일차에 출전하였지만 패배하였다.
판도라TV ‘블소 비무제(http://game.pandora.tv)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와 로그인 과정 없이 무료로 간편하게 시청이 가능하며 Full HD 시청과 동시에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중간에 바로 앞 경기를 고화질VOD로 시청이 가능하고 경기 종료 후에도 고화질 재방송VOD 시청을 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TV는 ‘LOL 마스터즈’ 경기 중계를 통해 180만 명의 시청자가 유입되었으며, ‘콩두 스타즈 파티’ 생중계로 많은 관심을 받아 e스포츠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판도라TV에서는 게임방송을 포함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인 ‘라이브TV’를 통해 더 현장감 있고 생생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