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영암 F1 경기장서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12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피드레이싱1R 이벤트 및 경기사진 [사진제공=넥센타이어]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넥센타이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레이싱대회인 ‘2014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가 15일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치러진 개막전에 200대가 넘는 차량이 참가하며 2014시즌을 힘차게 출발한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이 이번 2라운드에도 254대가 출전해 짜릿한 스피드 경쟁을 벌인다.

이번 라운드 역시 RV/SUV부문과 승용부문의 최고클래스인 ‘엔페라 R300’과 ‘엔페라 GT 300’의 승부가 가장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꼐획이다.

지난 1라운드 때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키즈 레이싱 투어’프로그램은 영어교육과 결합한 색다른 모습으로 진행하고, 앞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0명의 어린이들이 경기장 투어, 레이싱카 체험, 안전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로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경기장을 방문한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스쿨’을 진행한다. 어린이 교통안전 스쿨은 교통안전에 관한 이론교육과 함께 차량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안전벨트 체험 그리고 어린이 전기차 운전 체험 등의 구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실제 레이싱 차량에 동승하는 택시타임,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신개념 스탠드형 이륜 스쿠터인 세그웨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대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SPEEDRACING)을 통해 대회 정보 및 경기 기록,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