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부터 버버리, 살바토레 페레가모, 펜디, MCM, 훌라, 투미, 코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외 유명 패션 및 잡화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를 비롯해 전자제품 특별전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달 13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본점·월드점·코엑스점에서 오후 6시 이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점용 선불카드를 최대 12만원 추가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별 1만원씩 증정하던 공항점용 선불카드 혜택을 3만원으로 확대했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13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쿠폰북을 증정한다.
13만원 상당 금액 할인권, LVIP·엔젤 라운지 이용권, 캐리어 2만원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본점·월드점·코엑스점에 방문하는 고객 4000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본점·월드점·코엑스점·인천공항점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입점 선불카드 3만원을 증정하다.
또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내달 10일 서울 강변역 동서울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곽정은&김태훈과 함께하는 연애 토크 콘서트'에 80쌍을 초청한다.
이외에 30일까지 본점·월드점·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자보험에 무료로 가입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