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출시를 준비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에서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퀴즈 풀고! 대한민국 승리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7월 3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event/201406_worldcup/index.asp)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은 후 최고급 PC용 그래픽 카드, 모니터,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이달 27일(금)까지 하루에 하나씩 제출하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관련 퀴즈를 풀거나 먼 타국에서 승전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 팀의 경기 결과를 맞추는 방식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서도 전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축구의 열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지난 주말 대전을 끝으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린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올 3분기 중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의 시작을 목표로 최종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