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핑클 멤버들의 연애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는 17일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라고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가 눈길을 끌면서 덩달아 핑클 멤버들의 연애사도 화제다. 1990년 후반부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핑클이 배우 이진을 제외하고 모두 짝을 만났기 때문.
핑클의 리더 이효리는 지난해 9월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다. 현재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는 최근 개설한 블로그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옥주현은 미주 한국일보 장재구 회장의 차남 제프 장과 7년째 열애 중이다. 옥주현은 지난해 열린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할 당시 "사랑하는 오래된 친구와 이 영광을 함께하겠다. 제프 씨"라는 소감을 밝히며 애정을 과시했다.
성유리가 안성현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핑클 가운데 이진 홀로 싱글로 남아 있다. 이진은 현재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여주인공 오빛나 역을 열연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