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추성훈 사인과 함께 차량용 안전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조이는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조이’ 대표 카시트인 스테이지스2와 스테이지스LX 카시트와 크롬유모차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카시트 구매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만능 아기인형 거울과 쿨시트를 증정하며, 크롬 유모차 구매자에게는 이너시트와 풋머프, 헤드서포트 방풍커버를 제공한다.
영국프리미엄 유아용품 ‘조이 카시트’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을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 안전기준보다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영국의 TRL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조이 스테이지스2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의 성장에 맞게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로, 아이의 체형을 고려한 이너시트의 헤드와 보디 부분을 각각 탈부착할 수 있어 아이의 신체 발달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어깨벨트 높낮이를 단 1초만에 조절할 수 있다.
프리미엄 카시트 '스테이지스 LX2' 카시트는 오가닉 이너시트와 5단계 조절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 캐노피가 추가되어 연약한 아이의 피부까지 생각했다.
조이 마케팅담당자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가 높은 추성훈과 추사랑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조이 브랜드 관에서 다양한 재미와 정보를 함께 경험할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조이’ 브랜드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 3홀 부스번호 N1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