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박소희 =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안성현 열애 후 근황, 성유리 안성현 응원월드컵 거리응원, 대한민국 러시아, 대한민국 러시아 월드컵 무한도전 거리응원, 무한도전 거리응원, 브라질 월드컵 성유리 응원
◆ 기사내용: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으로 모습이 포착됐다. 바로 브라질 현지 응원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 것이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김제동, 게스트 강부자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현지 중계 카메라에 잡힌 것.
열애 공개 후 더욱 예뻐진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다양하다. "남자친구 안성현은 한국에 두고 왔나?" "안성현도 운동선수인데 응원가나" "성유리 여전히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유리의 소속사 측은 성유리와 안성현가 지난해 말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6개월여 전부터 좋은 만남을 가져온 것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 영상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의 핫한 연예이슈를 알아보는 스타뉴스의 박소희입니다.
불과 몇 시간 전,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1차 조별리그 예선이 끝났습니다.
지난 가나전과 튀니지 전을 봤을 때 오늘 경기 정말 걱정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짧은 시간에 많은 점을 보완한 거 같아 내내 마음이 울컥 울컥했습니다.
이런 우리 선수들을 위해 우리 붉은 악마들도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바로 오늘 새벽부터 응원전에 돌입했는데요. 연예인 응원단도 함께 했다고 합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광화문과 영동대로 일대가 붉게 물들었습니다.
바로 오늘 오전 7시,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 대 러시아전이 벌어진 건데요.
우리팀에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스타들도 거리응원에 대거 참여했습니다.
우선 광화문으로 가볼까요~
서울 광화문 광장에는 MBC '무한도전' 팀 KBS '우리동네 예체능' 팀 그리고SBS '룸메이트' 출연진이 총출동했습니다. 오전 5시에 유재석씨를 비롯해 손예진, 정일우, 바로, 리지, 박명수, 하하씨가 등장을 했는데요.
이번엔 영동대로 가볼까요?
오늘 새벽 4시부터 강남 영동대로 중앙무대에서는 'SBS 월드컵 특집 거리 응원전-즐겨라 대한민국' 생방송이 진행됐고요. 오전 6시에는 월드스타 싸이가 등장해 신곡 '행오버'를 부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현지에서도 스타들의 응원은 계속됐는데요.
카메라에는 성유리씨를 비롯한 힐링 캠프팀의 응원전이 포착이 됐죠.
네, 다음 경기는 알제리입니다. 바로 다음주 월요일 새벽 4시에 경기가 있는데요.
우리 축구대표팀, 한국에서 우리 모두 응원을 하고 있으니 힘내주시기 바랍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