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스페인 칠레에 몰락” 이영표 예언 적중영상, “일본 그리스에 몰락도 예언?”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스페인 칠레에 몰락” 이영표 예언 적중영상, “일본 그리스에 몰락도 예언?”…스페인 칠레에 패할 것 이영표 미리 예언 적중률 주목 “일본 그리스에 몰락도 예언?”

'디펜딩 챔피언' 스페인이 칠레에 패할 것을 이영표가 미리 예언해 일본 그리스전에 대해 다시 한 번 적중률을 놓고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 그리스전에 앞서 이영표가 예언을 적중시킨 스페인 칠레전은 19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주경기장에서 열렸고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스페인이 칠레에 0-2로 패하면서 남은경기와 상관없이 16강 진출이 좌절됐다.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에서 우승 트로피까지 들어 올렸던 '무적함대' 스페인은 적중한 일본 그리스전을 언급한 이영표 예언처럼 칠레에 패하면서 불과 4년 만에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가운데 가장 먼저 탈락을 하는 수모를 당했다.

이영표가 예언헤 적중한 스페인 칠레전에서 '디펜딩 챔피언'이 조별리그조차 통과하지 못한 건 스페인이 다섯 번째이다.

이영표는 지난달 22일 방송된 KBS 2TV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따봉 월드컵'에서 "이번 월드컵에 스페인이 몰락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면서 "칠레가 이길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 6대 4 정도로 본다"고 예측했다.

앞서 이영표는 일본과 코트디부아르의 경기에 앞서 코트디부아르의 2대1 승리를 예측했으며,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에서도 이근호 선수의 활약을 예상했다.

이처럼 현재까지 모든 예언이 맞아떨어지고 있어 누리꾼들은 이영표가 미래를 보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기도 하다.

한편 2014 브라질 월드컵 B조는 네덜란드 칠레가 각각 2승으로 16강 진출 성공을 이뤄냈다.
 

[영상=Merry Song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