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PreRegEvent/Web.aspx)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강철의기사’ 정식 서비스에 맞춰 캐시로 충전 가능한 보석 10개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모든 유저에겐 ‘동료 뽑기 상자’가 제공되며, ‘강철의기사’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유저에겐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강철의기사’는 액토즈소프트의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지난 5일 필리핀과 베트남,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코스타리카 등 5개국에서 소프트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강점으로, 100여 종이 넘는 무기와 갑옷 강화를 통해 영웅과 동료들의 외형 변화 및 성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특성을 통해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 사전 등록 이벤트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은 게임의 상세 정보 및 최신 소식을 전달하는 한편 유저와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