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는 ‘굿초이스’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이스 커피 업그레이드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총 3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T를 이용 중인 고객은 자신의 휴대폰을 제시하기만 하면 되고 타사 고객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커피빈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의 가격으로 레귤러 사이즈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위 이벤트에 참여 후 특별 제작된 컵과 슬리브를 돌려 정확한 이미지를 맞춘 뒤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커피빈 2만원 이용권’, 15명에게는 ‘커피빈 텀블러’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굿초이스(Good Choice)’를 실현하는 KT의 노력을 고객들이 쉽게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