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입학설명회를 비롯해, 소규모 및 개별 상담은 물론 전화,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정보를 제공한다.
인천 포스코 자사고는 인천시, 인천시교육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가 공동의 노력으로 설립하고, 포스코건설이 운영비를 부담하는 자율형 사립고다.
자율형사립고인 포항제철고와 광양제철고를 운영하는 포스코교육재단이 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 적용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해 인천 교육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교추진반은 오는 7월 12일(토), 9월 13일(토) 오전 10시, 두 차례에 걸쳐 송도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인천포스코고등학교의 입학전형 요강, 교육 철학 및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부모들은 인천 포스코고등학교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posef)’에서 신청하면 된다. 설명회 참가 가능한 정원은 1,200명이며, 신청한 순서대로 입장 가능하다.
소규모 그룹 및 개별 상담 또는 전화 상담을 원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한다.
또 개교추진반은 다음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학부모들의 질의 요청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입학 정보에 대한 Q&A 코너를 통해 교육과정, 특성화 프로그램, 학생 선발 기준 및 전형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