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애니모드가 창사 7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애니모드는 소비자들이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 할 때 온라인을 선호도가 높음에 따라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신규 회원에게 15종의 파격적인 가격할인 ‘e쿠폰팩(쿠폰)’ 지급과 대표 여성 케이스 미인의 ‘쿨 특가’ 프로모션을 7월말까지 진행 한다.
미인 ‘쿨(cool) 특가’ 이벤트는 여성을 위한 케이스 ‘미인’브랜드가 고객감사 차원에서 S5, 노트2, 노트3 미인을 최대 50%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현재 애니모드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기업홈페이지 보다는 제품판매를 하는 온라인 유통채널로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후에는 기업홈페이지와 쇼핑몰을 분리해 차별화된 모바일 액세서리 쇼핑몰로 확장하는 전략도 세워 놓고 있다.
애니모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액세서리 구매유형을 분석해 온라인 채널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회원멤버쉽제, 시즌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 이다.
한편 애니모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해피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등급에 상관없이 전 상품 무료배송, 1년간 A/S 보증프로그램, 회원전용 재구매 할인 쿠폰(30%), E-메일 특가(70%할인) 등의 특전을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