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몬스터치킨은 14호닭(1351g~1450g)을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에 튀긴 치킨 메뉴다. 특히 양이 많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몬스터치킨은 몬스터치킨오리지널(모스크래커+황금올리브치킨), 몬스터치킨 콤보(모스크래커+포메프리테+황금올리브치킨)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몬스터치킨오리지널이 2만3000원, 몬스터치킨콤보는 2만5000원이다.
모스크래커는 닭가슴살로 만든 담백한 치킨으로 뼈가 없어 먹기에 간편하며, 포메프리테는 신선한 감자를 튀긴 메뉴이다.
상큼샐러드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어린잎을 사용한 샐러드에 상큼한 파인애플 과육에 풍부한 드레싱을 더한 샐러드다.
가격은 몬스터치킨(오리지널)+상큼샐러드믹스 세트가 2만4500원, 몬스터치킨(콤보)+상큼샐러드믹스 세트가 2만6500원이다. 이벤트는 오는 7월13일까지다.
BBQ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매운 맛을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을 모아 지난 1일부터 몬스터치킨 또는 치킨 한마리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삼양 '불닭볶음면'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주요 상권에 위치한 BBQ 매장에서는 대한민국 경기가 진행되는 시간에 맞춰 매장 문을 열어 지역 주민들에게 응원 장소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