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1일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월 브랜드데이 '썸Day'를 운영한다.
롯데시네마 브랜드데이 '썸Day'는 썸(남녀가 서로 관심있는 상태), SUM(더하다), SOME(어떤) 등 다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매월 브랜드데이 '썸Day'를 통해 당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이고 감동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혜택은 1000원 영화관람권이다. 이 혜택은 7월 1일 오후 1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관람권 1장을 1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이며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은 총 1만매 선착순 판매 예정이며 관람권이 전량 소진 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롯데시네마는 앞으로도 매월 브랜드데이 '썸Day'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스페셜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슬로건인 'Happy memories'에 입각해 영화관은 단순 영화만 보는 공간이 아니라 행복한 기억이 만들어지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전달되도록 고객의 입장을 적극 반영한 고객맞춤 영화관으로 발전할 계획이다. '썸Day' 첫 런칭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를 운영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