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의 화장품사업 계열사인 ㈜아름연화장품은 피부탄력과 팔자주름 개선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99% 성분을 가진 마이크로 니들 “노블리리패치”를 출시하고 오는 27일(금)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는다. “노블리리 패치”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로 피부 진피, 관절, 안구 등 체내 다양한 조직에 존재한다. 자신의 몸에 200~300배에 달하는 물 분자를 끌어당기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조직을 유지하고 세포활동을 돕는 역할을 해 주름관리에 탁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그동안 화장품으로 히알루론산을 공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피부에는 레인방어막이 있어 입자가 큰 히알루론산은 진피층으로 통과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노블리리패치”는 히알루론산이 미세 구조체의 침 형태로 유효성분과 함께 피부 속 깊이 직접 작용하게 하여 얼굴의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노블리리패치”와 함께 선보이는 “노블리리 터닝 앰플”은 식약청 인증 2중 기능성 앰플로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사진 = (주)아름연화장품 “노블 리리패치” ]
식약청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후박 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 판테놀, 오렌지오일, 우엉추출물 등 13개지 성분 함유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노블리리패치”와 “터닝 앰플”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임상테스트로 효과가 확인 되었으며, P&K 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실험결과 만 35~55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주 2회 4주간 사용하여 피부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수분, 진피탄력, 회복력,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됨을 체험했다.
한편, 아름연화장품 송종석 대표이사는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을 통해 모기업인 신안그룹의 명성에 걸 맞는 화장품 브랜드로 발돋움 하겠다”라며 “앞으로 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으로 발전할 아름연화장품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문의 : 080-403-100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