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문파문파’가 24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문파문파’는 중국 유명 무협 소설 속의 영웅들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무협 전략 RPG로, 소설 속에서만 보던 무협 영웅들을 제자로 삼아 각각의 대표 무공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가며 나만의 문파를 강력하게 키워나가는 게임이다.
작년 10월 출시돼 꾸준한 업데이트 속에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지난 6월 12일에는 ‘풍운재기’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를 확장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7월 7일(월)까지 2주 동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전원에게 ‘훈제치킨’, ‘미주’, ‘제자모집령’으로 구성된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을 가장 빨리 다운받는 선착순 2만명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 결제한 게이머들에게는 ‘세수단’, ‘미주’, ‘제자모집령’, ‘백은 보물상자’ 등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감사아이템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onpa2x)를 개설, 카페 가입 후 오픈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모든 게이머들 대상으로 ‘제자모집령’, ‘미주’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 내 가입인사 게시판에 축하메시지와 함께 서버명, 숫자로 된 게임ID, 닉네임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2url.kr/arWx)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