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차야 있겠지만 역시 여행용 캐리어를 빼놓을 수 없다. 여행용 캐리어는 잘못 선택했을 경우, 짐을 보호하고 운반을 돕는 장비가 아닌 말 그대로 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약한 내구성으로 내용물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는 경우도 다반사이고 이동 시 바퀴가 제대로 굴러가지 않아 즐거운 여행을 망치는 주범이 되는 경우도 부지기수이다. 이 때문에 여행용 캐리어는 캐리어 자체의 내구성은 물론 이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해서 선택해야 한다.
이에 여행용 가방 전문 브랜드 ‘썸덱스코리아’(www.sumdexkorea.com)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단한 내구성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2014 S/S 캐리어 세트’를 특별가로 판매한다.
우수한 탄성으로 파손의 위험이 낮은 폴리카보네이트는 여행용 캐리어 및 하드 케이스 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는 소재.
4단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더 바 핸들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4개의 저소음 휠을 장착해 폭이 좁은 길에서도 편리하게 세워서 이동할 수 있으며 가방 일체형 잠금장치가 부착돼 있어 별도의 자물쇠를 휴대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방을 잠금 수 있어 내용물 도난이나 유실에 대한 걱정을 덜고 사용할 수 있다.
허니옐로우와 애플그린, 네이비블루, 체리핑크, 로얄퍼플, 메탈릭실버 등 6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색상 선택의 폭 또한 넓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브도트2 기내용 캐리어(20인치)와 화물용 캐리어(25인치), 항공커버, 항공벨트, 하드 멀티백 등 5종 구성과 하드 멀티백을 제외한 4종 구성이 판매된다.
특히 구성품 중 25인치 캐리어의 경우 5cm가량 폭 조절이 가능해 쇼핑이나 선물 구매 등으로 짐이 늘어도 28인치 용량의 캐리어처럼 확장된 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5종 구성에 포함된 하드 멀티백은 세련된 디자인에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선글라스, 태블릿PC, 세면도구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썸덱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4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동일한 구성으로 6컬러 모두가 방송 마감 15분전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며 “여행에 알맞은 구성에 다양한 컬러로 준비되는 만큼 여름 휴가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썸덱스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미국 가방 브랜드로 디지털 제품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관련 제품을 비롯해 여행에 적합한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6/25/20140625163017598930.jpg)
[썸덱스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