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허벌라이프 장재훈 지사장,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안경훈 감독 및 선수들과 서울시 체육회 스포츠단관리부 강현길 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협약식이 끝난 뒤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 및 올바른 허벌라이프 제품 섭취 방법 등에 대한 뉴트리션 교육을 진행하고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 등 약 5000만원 상당의 자사 뉴트리션 및 영양 간식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과 코치진의 에너지 보충을 도울 예정이다.
장재훈 한국허벌라이프 지사장은 “2013년 전국체전 단체전에서 우승한 국내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팀인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를 후원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일반 대중뿐만 아니라 전문 운동 선수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 전파’라는 기업 미션에 따라 다양한 스포츠 스폰서십을 진행하고 있다.
한 예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 10월세계적인 규모의 국제 철인 3종 경기인 ‘2013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스폰서드 바이 허벌라이프’를 공식 후원했다.
특히 이 대회의 동호인부 경기에는 9명의 한국허벌라이프 직원들이 직접 참가했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참가 직원들의 철인삼종경기복을 비롯한 참가비와 숙소 비용 등을 전액 지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