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냉온정수기는 4종 5단계 필터 방식으로 한층 깨끗한 정수 기능을 자랑하며, 수위 자동조절기능과 온도 자동조절기능, 2중 과열방지 안전장치 등이 적용된 최첨단 UV살균 냉온 정수기다. 키친아트플러스는 CJ오쇼핑을 통해 오는 30일(월) 12시 40분부터 ‘UV살균 냉온정수기’의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5단계 정수과정을 거치며 노로 바이러스를 99.9% 제거함으로써 안전성을 높이고, UV살균기를 적용해 각 가정에서의 위생 문제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끊임 없이 제기돼 온 정수기의 안전 및 위생 문제를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자인의 고급스러움도 매력적이다. 전용 캐틀 콘세트 장착으로 럭셔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키친아트플러스는 이번 UV살균 냉온정수기 출시와 관련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UV살균기를 무료로 렌탈해주고 8월까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비 10만원의 면제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키친아트플러스 측은 “이번에 출시한 UV살균냉온정수기는 큰 인기를 끌어 온 포트정수기, 커피정수기, 냉온정수기 등에 적용된 신기술을 총 망라한 제품으로 사전주문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후속모델로는 탄산수정수기, 수소정수기 등 기능성 정수기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