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수학전문교육 분야 랭키닷컴 1위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7 1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프링]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세븐에듀’가 랭키닷컴 순위에서 수학전문교육 분야 1위를 차지했다.

랭키닷컴은 웹사이트를 분석 평가해서 사이트 순위를 측정, 제공하는 ‘인터넷 트래픽 조사’ 사이트로, ‘세븐에듀’는 6월 24일 현재 수학전문교육 사이트 중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사이트 전체 순위 7389위에 랭크됐다.

2위는 EBS 수학으로 전체 사이트 순위 10178위, 3위는 개념원리로 전체 순위 12416위에 위치하고 있어 ‘세븐에듀’는 2위와의 격차에서 이미 2700여 등이나 차이가 나는 확고한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수학전문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유에 대해 ‘세븐에듀’ 측은 “다수의 선생님으로 구성된 타 사이트와 달리 수학인강 부문에서 실력이 검증된 차길영 선생님이 카이스트 연구진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해 연구한 내용을 통해 직접 강의를 펼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그의 강의를 듣기 위해 ‘세븐에듀’를 찾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쉽고 명쾌한 개념 설명과 문제풀이, 수능 수학에 최적화되어 있는 ‘수능적발상’ 인터넷강의를 통해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그들의 입소문을 통해 신규 수강생들이 계속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세븐에듀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을 제안하고 있어 학생들이 큰 부담 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고, 다양한 무료해설강의 제공과 다이어리, 노트 등 학습용품도 지원하고 있어 학생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서울대를 비롯한 명문대에 합격한 수강생들의 합격후기를 공개하고 있는 ‘세븐에듀’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거나, 앞으로 수능을 준비해야 할 잠재적 수강생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수학인강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일타 강사로 현재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과 27만 명의 수학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알려져 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일명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방송 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서울대를 많이 보낸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차길영 대표가 맡고 있는 초·중등생 수학전문학원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로 단장한 ‘차수학 스마트 2.0시스템’은 오답 클리닉 기능을 강화하여 유사문제, 신규 및 연관 문제출제 등 취약부분의 완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현하고 PC환경을 벗어나 모바일,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라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확인해 동영상 강의와 평가 등의 과제를 더욱 쉽게 수행하도록 학습자의 편리성을 높여 제공하게 됐다.

최근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수학 원리와 공식을 수학자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만화로 알려주는 스토리텔링 학습 만화 수학 마법사 ‘피타고라스와 오각형 별’을 출간하여 전국 서점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